▲ 영화 '홈' 티저 포스터. 제공|리틀빅 픽쳐스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영화 '홈'(home)이 제 22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비전 부문의 진출을 알리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홈'(감독 김종우)은 엄마의 교통사고로 배다른 동생의 가족들과 살게 된 소년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단편 '그림자도 없다'(2013) '북경 자전거'(2014)를 연출해 부산국제영화제 등 유수의 영화제에 진출하며 재능을 인정받은 신예 김종우 감독의 장편 연출작이다.

'사도' '가려진 시간'의 소지섭, 강동원 아역으로 주목받으며, 단박에 충무로의 비전으로 우뚝 선 배우 이효제가 첫 단독 주연을 맡아 캐스팅부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TV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허준석이 이효제를 돌보는 배다른 동생의 아버지로 분했다. 

특히 이효제는 새롭게 발굴된 어린 연기자들을 오롯이 이끌며 풋풋한 동심, 안정된 연기, 뭉클한 드라마를 펼쳐내 감독은 물론 모든 스텝들의 사랑과 상찬을 한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홈' 티저 포스터는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입에 문 아이들 셋이 줄지어 걷고 있는 순간을 포착했다. '누구에게나 행복은 찾아온다'는 카피가 어우러져 행복에 대한 관객 저마다의 내밀한 정서를 불러일으킨다.

세상에 홀로 선 열네 살 소년의 마음 뭉클한 성장 드라마 '홈'은 오는 10월 12일부터 열리는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월드프리미어로 첫 공개된다. 2018년 상반기 극장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