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락비 피오가 '남자친구'에서 박보검의 남동생으로 등장한다. 제공|tvN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블락비 피오가 '남자친구' 박보검 동생 진명 역으로 등장한다. 대체 불가능한 해맑은 매력으로 극에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4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극본 유영아, 연출 박신우) 측은 진혁(박보검)의 친동생 진명(피오)의 스틸을 공개했다.

피오는 함박 웃음을 터뜨리는 해맑은 알바생으로 눈길을 끈다다른 스틸 속에는 그런 표지훈에게 잔소리를 퍼붓는 듯한 주헌(이대찬)과 타박이 익숙한 듯 태연하게 응수하는 피오의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는 대찬의 골뱅이집에 자체 출근한 진명의 모습이다. 공부는 일찍 접고 사업가의 꿈을 키우고 있는 진명은 사장인 대찬의 거절에도 불구하고 골뱅이집 체인 사업을 목표로, 매일 같이 가게에 출근 도장을 찍는다. 무엇보다 진명은 대찬과 티격태격하며 절친 '케미'를 뿜어내며, 결코 미워할 수 없는 특유의 해맑음과 넉살로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만들 예정이다.

'남자친구' 제작진은 "피오가 가진 밝은 기운과 진명이라는 해맑은 캐릭터가 만나 시너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의 유쾌한 에너지가 극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라며 "오는 5일 방송에 첫 등장해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일 피오에게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는 한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수현(송혜교)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진혁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감성멜로 드라마. 매주 수,목 오후 930분 방송.

wyj@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