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과 이민기 사이에 로맨틱 기류가 포착됐다. 제공|스튜디오 앤 뉴, 용필름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뷰티 인사이드서현진과 이민기 사이에 로맨틱 기류가 시작된다.

JTBC 새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극본 임메아리, 연출 송현욱)’ 측은 22회 방송을 앞두고 인파에 둘러싸여 당황한 한세계(서현진 분)를 구하는 서도재(이민기 분)의 여심 저격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세계는 무방비로 인파에 둘러싸여 난감한 상황에 처해 있다. 쏟아지는 호기심 어린 시선과 카메라 세례에 어쩔 줄 모르는 한세계의 앞에 서도재가 백마 탄 왕자처럼 나타났다.

이어 서도재는 외투로 한세계를 철통 보호하며 인파 사이에서 한세계를 구해낸다. 자신이 위기에 처할 때마다 흑기사처럼 나타나는 서도재에게 놀란 한세계는 혼란스러운 표정이다. 그런 한세계의 흔들림에 아랑곳하지 않고 무심한 듯 시크하게 그녀를 보호하는 서도재의 모습이 심멎을 유발한다. 철저한 비즈니스로 엮인 두 사람이 어떤 이유로 길 한복판에서 설렘 무드를 발산하고 있는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뷰티 인사이드’ 2회에서는 운명적으로 만난 한세계와 서도재의 인연이 이어진다. 바뀐 얼굴로 서도재와 눈이 마주쳤던 한세계. 절대 들켜서는 안 될 한세계의 비밀을 서도재가 알게 될 것인지 궁금증이 한층 증폭된다. 첫 회부터 종잡을 수 없는 다채로운 사건을 풀어냈던 뷰티 인사이드2회에서는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로 설렘 온도를 높인다.

뷰티 인사이드측은 첫 만남부터 남달랐던 한세계와 서도재가 서로의 비밀에 접근해가면서 아찔하게 설레는 시너지를 폭발시킨다. 첫 회부터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케미를 선보인 서현진과 이민기의 설렘 포텐은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