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현빈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유진우 역을 맡았다. 제공|tvN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배우 현빈이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을 선택한 배경을 이야기했다.

28일 오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는 tvN 새 주말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극본 송재정, 연출 안길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투자회사 대표인 유진우(현빈)이 비즈니스로 스페인 그라나다에 갔다가 전직 기타리스트였던 정희주(박신혜)가 운영하는 싸구려 호스텔에 묵으며 두 사람이 기묘한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린다.

유진우 역을 맡아 약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현빈은 먼저 "오랜만에 드라마를 통해 인사를 드리게 됐다. 시청자 분들이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인사했다.

현빈은 "모든 작품을 선택할 때 새로운 소재, 캐릭터, 이야기를 찾고 도전하려는 편이다. AR게임이라는 소재가 국내에서 다뤄진 게 처음이라고 알고 있다. 어떻게 표현되고 시청자들에게 전달되는지에 대한 궁금증이 있었다. 이런 작품으로 새로운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다는 건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현빈은 "영화와 드라마의 차별을 두고 연기를 생각한 적은 없다. 이런 소재와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다는 기대감이 크다. 오랜만에 많은 시청자들이 드라마를 봐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tvN 새 주말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오는 121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