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애쉬비가 7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제공|빌드업컴퍼니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언프리티랩스타3'에서 두각을 나타냈던 여성 래퍼 애쉬비가 7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애쉬비는 오는 6일 낮 12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에 새로운 싱글 '그리워해'를 발매한다. 지난 2월 발표한 미니앨범 'EVERYTHING'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앞서 애쉬비는 언프리티랩스타3’ 출연 후 약 1년간의 공백기 끝에 ‘EVERYTHING’을 내놓았다. 그는 이를 통해 감성적이면서도 'HIP'한 자신의 스타일을 구축했다. 이번 새 싱글 그리워해역시 애쉬비만의 매력이 깊게 담긴 것은 물론, 한층 진화한 모습을 담아냈다.

애쉬비의 신곡 그리워해는 헤어진 연인을 여전히 잊지 못하는 한 여인의 이야기를 그려내고 있다. 특히 그와의 추억을 하나씩 꺼내놓으며, 그러한 과거를 여행하는 콘셉트의 가사는 마치 한폭의 그림을 연상시킨다. 그리고 이는 리스너들의 청각의 시각화로 자연스레 인도한다.

애쉬비의 이같은 진화에는 든든한 지원군이 함께해 더욱 빛이 났다. 프로듀서 ILLUID HALLER(일루이드 할러)의 프로듀싱에 기리보이의 크루 WYBH(우주비행)에 속해있는 최엘비가 랩 피처링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끌어올린 것. 이들과 애쉬비와의 환상의 호흡으로 신보 그리워해가 탄생했다.

애쉬비의 신곡 그리워해는 오는 6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