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주소녀 보나가 '당신의 하우스헬퍼'에서 몰입도 높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사진|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우주소녀 보나가 가슴 아픈 사랑을 눈물로 그려내며 시청자들을 울렸다.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김지선, 연출 전우성 임세준)’에서는 임다영(보나 분)이 김지운(하석진 분)에게 이소희(심이영 분)의 연락처와 주소를 건네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임다영과 김지운은 연애를 시작하며 알콩달콩했다. 김지운은 임다영의 정규직을 위해 회사 측의 무리한 부탁도 흔쾌히 응했고, 임다영은 김지운을 보며 놀라면서도 행복해했다.

하지만 임다영은 장 할아버지(윤주상 분)의 집에서 김지운의 옛 연인 이소희의 흔적을 찾게 됐다. 임소희의 거처를 알게 된 임다영은 죄책감과 불안한 마음이 들었다. 임다영은 김지운에게 지금 행복해요?”라고 물으며 확신을 받고 싶어 하다가도 김지운의 쓸쓸한 이면에 안타까워했다.

결국 임다영은 고태수(조희봉 분)의 부탁에도 결국 임소희의 연락처를 김지운에게 건넸다. 임다영은 연락처를 건네준 뒤 아무리 생각해도 제가 판단할 일이 아닌 것 같다. 이게 김샘을 힘들게 하는 일만 아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돌아선 임다영은 몰래 아이처럼 펑펑 울며 가슴 아픈 사랑을 그려냈다. 보나는 사랑 앞에서 때로는 밝고 순수한 임다영과 때로는 가슴 절절한 임다영의 면모를 완벽하게 그려내며 호평 받았다. 자연스러운 감정 연기와 캐릭터의 매력이 더 녹아들었기에 남은 회차에서 보나가 보여줄 연기에 관심이 모인다.

한편, KBS2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드라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