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마징가 Z: 인피니티' 포스터. 제공|우키픽쳐스㈜

[스포티비뉴스=이은지 기자] 영화 '마징가 Z: 인피니티'가 개봉일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와 에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마징가 Z: 인피니티'는 전설이 된 영웅 아징가 Z가 10년 뒤 평화를 깨고 나타나 세계 정복을 꿈꾸는 처재 과학자 닥터 헤에 맞서 인류의 운명을 구하기 위한 대결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개봉일을 확정하면서 공개한 티저 포스터는 모습을 드러낸 마징가 Z의 위용을 느끼게 한다. 어두운 배경 위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는 최초의 탑승형 슈퍼 로봇 마징가 Z는 붉은 브레스트 파이어와 강렬한 눈빛이 그의 부활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전설의 거대 로봇이 깨어난다"라는 카피는 주먹을 불끈 쥔 마징가 Z의 모습과 어우러져 비장함을 느기게 한다.

▲ 영화 '마징가 Z: 인피니티' 예고편. 제공|우키픽쳐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마징가 Z의 강렬한 등장에 이어 새로운 전설의 시작을 예고한다. 영상 속 3D로 보이는 마징가 Z의 독보적인 비주얼은 45년 만의 귀환을 특별하게 만든 것은 물론, 한층 업그레이드된 마징가 Z의 모습을 궁금케 한다. 

일본 애니메이션의 거장 나가이 고의 원작으로 마징가 Z 탄생 45주년 기념작임을 예고하는 이번 예고편은 "마지막 출격이 시작된다"라는 의미심장한 카피와 함께 마징가 Z의 강렬한 정면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를 높인다.

'마징가 Z: 인피니티'는 5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