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뷔를 앞둔 보이그룹 원어스가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제공|RBW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데뷔를 앞둔 신예 보이그룹 원어스가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원어스는 7일 공식 SNS 등을 통해 데뷔 앨범 '라이트 어스'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라이트 어스'는 원어스가 만들어갈 스토리의 시작으로, '우리를 비춘다'는 뜻을 담고 있다. 팬들이 보내준 사랑()으로 힘찬 도약을 해 나갈 원어스를 그렸으며, 타이틀곡 '발키리'를 비롯해 '삐뚤빼뚤' '히어로' '붉은 실' '아이 콘택트' 'ㅁㅊㄷㅁㅊㅇ' 등 모두 7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발키리'는 묵직한 사운드의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댄스곡으로, 힙합적인 요소가 적절히 더해져 트렌디한 매력을 자랑한다. 북유럽 신화 속 존재인 '발키리'와 불빛을 '밝히리'라는 중의적 표현을 담아 원어스만의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원어스는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를 제작한 RBW가 야심차게 준비한 첫 보이그룹이다. 가창력과 퍼포먼스는 물론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춘 실력파 그룹으로, 지난 110개월 동안 리얼리티 프로그램과 버스킹 등을 통해 실력을 키웠다.

원어스는 오는 9일 데뷔 앨범 '라이트 어스'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wyj@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