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피니트 이성종이 '갑툭튀간호사'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사진|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갑툭튀간호사' 이성종이 연기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21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는 모비딕숏폼드라마 '갑툭튀간호사'(극본 정려주, 연출 안성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갑툭튀간호사'는 추락한 인생 속에서 진짜 행복을 찾게 된 한 남자와 우연한 사고로 사람들에게 깃들인 죽음을 보는 눈을 갖게 된 한 여자의 우여곡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갑툭튀간호사'를 통해 첫 정극 연기에 나서는 이성종에게는 '레몬사탕'이라는 흑역사가 있다. 투니버스 '막이래쇼'에서 김유정이 짝사랑하는 오빠로 출연해 여주인공을 향해 '꼬마 아가씨'라고 부르는가 하면 상대방이 어떤 상황에 처해있던 '레몬사탕'을 건넸다. 때문에 이성종에게는 '레몬사탕'이라는 별명을 얻게 됐다.

이성종은 "그동안 인피니트 막내 성종으로 인사드리다가 배우 이성종으로 처음 인사드린다. 캐스팅이 왔을 때 많이 놀랐다. 나는 연기를 해본 적도 없고, 연기 욕심은 있지만 작품을 해본 적이 없어서 기대도 하지 않았다. 그런데 PD님이 나와 꼭 하고 싶다면서 제의를 하셨고, 기쁜 마음으로 촬영에 임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성종은 "내 성격은 발랄하기도 하고 맑고 활발하다. 현우라는 캐릭터는 이기적이고 냉철하고 사연이 많고 아픔도 많다. 그래서 걱정도 되고 부담도 됐다. 그 때마다 PD님이 믿음을 주셔서 더 부담스러웠지만 열심히 했다. 모든 분들이 잘 도와주셔서 연기하는 데 큰 도움이 됐다. 이 작품을 통해 연기를 어느 정도 한다라는 인식을 심어주고 싶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성종은 '레몬사탕' 이미지에 대해 "처음 인사드린 게 레몬사탕이다. 명대사를 남겼다. 이 명대사를 뛰어넘는 연기가 나올 수 있을까 부담이었다. 하지만 그것도 내 캐릭터라고 생각한다. 창피하지 않다. 이번에 연기 보시면 레몬사탕이 생각나지 않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모비딕 숏폼드라마 '갑툭튀간호사'21일 밤 12401부와 2부가 연속 방송된다.

wyj@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