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드벨벳 슬기, 여자친구 신비, 청하, (여자)아이들 소연이 뭉쳤다. 제공|SM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한 주간 가요계에서 공개된 신곡. 그 중 귀호강을 선사하는 노래를 추천합니다.

슬기X신비X청하X소연, ‘Wow Thing’

연말 가요 시상식 무대에서나 볼 수 있을 듯한 조합이 탄생했습니다. 레드벨벳 슬기와 여자친구 신비, 청하, (여자)아이들 소연이 뭉쳤는데요. ‘대세 여자 아이돌이 뭉친 이유는 SM ‘스테이션 영(STATION X 0)’의 네 번째 곡 ‘Wow Thing’ 때문입니다. ‘스테이션 영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SKT 컬처 브랜드 ‘0’()이 함께 진행하며, 태연X멜로망스, 백현X로꼬, 찬열X세훈 등의 조합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감상 포인트 : 슬기, 신비, 청하, 소연이 부른 스테이션 영의 네 번째 곡은 ‘Wow Thing(와우 띵)’입니다. ‘Wow Thing’은 힙합 비트와 팝 감성이 어우러진 팝 댄스 곡입니다. 가사에는 답답한 현실에서도 끊임없이 노력하는 청춘의 패기를 나비에 비유해 곧 나만의 무대가 펼쳐질 것이라는 희망적인 메시지가 담겼는데, 이는 노래를 부른 슬기, 신비, 청하, 소연이 거쳐온 과정과도 비슷해 더 진정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Wow Thing’에는 소연이 랩 메이킹에 참여해 매력을 더했습니다. ‘LATATA(라타타)’, ‘()’ 등으로 수준급 곡 작업 실력을 보여준 소연의 실력을 또 느낄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