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에이티즈가 미니 팬미팅을 마쳤다. 사진|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신예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첫 미니 팬미팅으로 혹독한 미션기의 대미를 장식한다.

7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데뷔 리얼리티 작전명 ATEEZ’에서는 파이널 미션인 미니 팬미팅을 통해 팬들을 만나는 에이티즈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 에이티즈는 마지막 미션이자 정식 데뷔 전 개최하는 첫 미니 팬미팅을 위해 밤낮없이 연습에 몰두, 팬들과 마주한다. 팬들과의 첫 만남인 만큼 에이티즈 멤버들은 무대에 오르기 직전까지 설렘과 긴장감을 감추지 못하며 연습에 연습을 거듭했다.

지난 방송에서 다사다난했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재치만점 무대 에티켓 영상이 흐른 후 드디어 팬들과 만난 에이티즈. 화려한 퍼포먼스 무대로 미니 팬미팅의 첫 포문을 연 에이티즈에게 팬들은 뜨거운 환호성을 보내며 화답해 에이티즈에게 자신감을 북돋워 줬다고.

또한 에이티즈는 멤버 각각의 개성 넘치는 첫 인사는 물론, 매력만점 개인기를 전격 공개한다. 심장을 저격하는 감미로운 노래부터 걸그룹보다 더 걸그룹 같은 귀여운 댄스까지 틈틈이 갈고 닦았던 다채로운 개인기들을 선보일 것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마지막회 방송분에서 에이티즈는 앞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해 높은 조회수와 함께 데뷔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았던 각종 댄스 퍼포먼스들을 눈 앞에서 펼칠 예정. 더불어 실력파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이든이 프로듀싱하고, 세계적인 안무가 리에하타가 포인트 안무를 짠 데뷔 앨범 첫 수록곡 해적왕무대를 최초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에이티즈의 무대 위 모습과 무대 밖 모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첫 미니 팬미팅에서 에이티즈가 어떤 각양각색 매력들로 팬들을 사로잡았을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뜨거웠던 에이티즈의 첫 미니 팬미팅 현장은 7(오늘) 오후 6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