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가 금요일 밤을 잡을 예능 존을 특화 편성한다. 제공|MBC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MBC가 불금을 확실히 잡고자 강력한 예능 라인업을 구축한다.

MBC가 금요일 핵심시간대 채널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폭넓은 연령층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오는 921일부터 금요일 밤 예능 존을 특화 편성한다.

특히 로드 토크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토크노마드: 아낌없이 주도록’(이하 토크노마드)MBC 첫 시즌제 귀환 프로그램인 진짜사나이300’ 등 웰메이드 예능 프로그램을 신규 편성한다.

▲ MBC가 금요일 밤을 잡을 예능 존을 특화 편성한다. 제공|MBC

토크노마드는 인문학과 예능의 콜라보가 대세인 요즘, 힐링의 여유와 문화콘텐츠 관련 지식을 선사할 로드 토크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영화 평론계의 아이돌 이동진 영화평론가와 잡학 다식 왕 김구라, 그리고 범접불가 카피의 신 정철 카피라이터, 방송인 남창희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진 출연진들이 국내외 유명한 드라마, 문학, 음악, 영화 등의 배경이 된 장소를 찾아 진솔하고 풍성한 이야기를 나눈다. 예술 작품 속 로망을 찾아 떠나는 토크노마드8부작 시즌제로 오는 921일 금요일 오후 850분 첫 방송된다.

▲ MBC가 금요일 밤을 잡을 예능 존을 특화 편성한다. 제공|MBC

연예인들의 리얼 입대 프로젝트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예능계의 스테디셀러 진짜사나이육군 300워리어와 함께 새로운 시즌으로 더 강력하게 귀환한다. ‘진짜사나이300’은 건군 70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육군본부가 최초로 최정예 전투원 300명을 선발하는 여정을 함께 한다. 일반 부대뿐만 아니라 특전사, 육군3사관학교에서 그 어느 때보다 혹독한 훈련을 거쳐 육군 300워리어에 지원하는 연예인들의 모습이 리얼하고 감동적으로 그려진다.

강지환, 안현수, 김호영, 매튜 도우마, 펜타곤 홍석과 오윤아, 김재화, 신지, 이유비, 블랙핑크 리사까지 ‘300워리어에 도전하는 10인이 진짜사나이300’에서 보여줄 뜨거운 열정과 다양한 활약상은 오는 921일 금요일 오후 955분 첫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마지막으로 금요예능의 최강자이자 MBC 간판 예능 나 혼자 산다’(연출 황지영, 임 찬)가 편성 변동 없이 금요일 오후 1110분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