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에이티즈가 데뷔 전 첫 팬미팅으로 팬들과 만난다. 사진|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신예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세계적인 안무가 리에하타와의 깜짝 만남에 이어 데뷔 전 첫 미니 팬미팅으로 팬들을 만난다.

31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데뷔 리얼리티 작전명 ATEEZ’에서는 리에하타와 만난 에이티즈부터 마지막 미션까지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에이티즈는 범상치 않은 멋진 의상을 입고 화려한 조명과 무대가 있는 의문의 공연장에 도착해 당황을 금치 못한다. 하지만 곧 관객이 없는 넓은 공연장에서 즉석으로 뮤지컬을 펼쳐 웃음을 자아낼 예정.

세계적인 유명 안무가 리에하타가 깜짝 등장, 에이티즈 멤버들을 찾는다. 앞서 에이티즈에게 해적왕포인트 안무를 선물한 리에하타는 에이티즈 멤버들에게 완성된 안무를 보여달라고 했고, 긴장한 기색이 역력한 멤버들을 토닥이며 격려했다는 후문이다.

에이티즈 멤버들은 리에하타의 앞에서 스웨그를 대방출하며 존재감을 확실히 어필, 완벽한 퍼포먼스는 물론, 풍성한 표현력으로 환상적인 칼군무를 선보였다는 전언. 리에하타가 어떤 평가를 내렸을지, 리에하타의 안무 연출을 건 미션 결과는 어떻게 마무리됐을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역대급 스케일의 마지막 미션을 전격 공개한다. 마지막 대미를 장식할 미션은 바로 에이티즈의 첫 미니 팬미팅. 정식 데뷔 전 첫 팬미팅 준비에 돌입한 멤버들은 한 자리에 모여 팬들에게 보여줄 각자의 심쿵 매력을 연습, 각양각색의 개인기뿐만 아니라 깜찍한 애교로 눈을 뗄 수 없는 꿀잼예능감을 펼쳤다고 전해져 기대가 한껏 쏠리고 있다.

에이티즈의 데뷔 리얼리티 작전명 ATEEZ’는 매주 금요일 오후 6Mnet에서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