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예 보이그룹 에이티즈가 '풍차 교수님'을 만나 특급 조언을 받는다. 사진|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신예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신곡 녹음에 앞서 진정한 해적왕으로 거듭나기 위해 초특급 멘토 김현아 교수와 만난다.

24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데뷔 리얼리티 작전명 ATEEZ’에서는 깜짝 멘토로 나선 김현아 교수와 에이티즈의 만남을 비롯해 데뷔 첫 앨범 수록곡 해적왕녹음기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는 신곡 해적왕의 완벽한 퍼포먼스와 보컬을 위해 끊임없이 연습을 거듭하는 에이티즈의 앞에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 겸임교수이자 풍차 교수님으로 화제를 낳은 김현아 교수가 깜짝 등장한다.

김현아 교수는 괴물 퍼포먼스돌의 필수 덕목 중 하나인 표현력 향상을 위한 특별 수업을 진행할 예정. 앞서 각종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풍부한 표현력과 센스 넘치는 순발력을 보여준 김현아 교수가 에이티즈에게 어떤 특별한 가르침을 선사할지 궁금증이 배가되고 있다.

특히 예고편 영상에는 과한 포즈로 뒷목을 잡거나 바닥을 구르는 멤버들의 모습뿐만 아니라 김현아 교수와 환상적인 돌고래 화음을 맞추는 종호의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에게 어떤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에이티즈의 데뷔 앨범 첫 수록곡인 해적왕녹음기가 낱낱이 공개된다. 실력파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이자 에이티즈의 전담 프로듀서로 활약하고 있는 이든과 차세대 퍼포먼스돌에이티즈가 어떤 강렬한 시너지를 폭발시키며 역대급 신곡을 선보일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첫 미니 팬미팅을 개최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