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황인선의 신곡 '시집가는 날'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티저 영상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가수 황인선이 신곡 시집가는 날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22일 오후 소속사 하이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새 디지털 싱글 황인선의 The Ballade part 2. 시집가는 날(feat. 수진 of 팍스차일드, 이하 시집가는 날)’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딸이 아버지의 지극한 사랑을 깨닫고 결혼식 날 눈물 흘린다. 짧은 티저 만으로도 한 편의 드라마 같은 뮤직비디오 탄생을 예고한다.

또한 영상을 가득 채우는 황인선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과 감성적인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며, 웰메이드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줄 신곡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죽은 시계이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황인선의 두 번째 프로젝트 시집가는 날HUX(조창환)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팍스차일드의 수진이 피처링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음악적 도전을 이어오고 있는 황인선은 이번 발라드 프로젝트를 통해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입증할 계획이다.

한편, 황인선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새 디지털 싱글 황인선의 The Ballade part 2. 시집가는 날(feat. 수진 of 팍스차일드)’을 공개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