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치즈인더트랩' 포스터. 제공|리틀빅픽쳐스

[스포티비뉴스=이은지 기자] 영화 ‘치즈인더트랩’을 연출한 김제영 감독이 영화화 하면서 가장 힘든 점을 언급했다.

7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치즈인더트랩’ 언론시사회에는 배우 박해진, 오연서, 박기웅, 유인영, 김제영 감독 등이 함께 했다.

이날 김제영 감독은 “웹툰을 두 시간 분량 시나리오로 만든 것에 가장 힘을 들였다. 워낙 분량이 많고 세밀하게, 또 디테일하게 쌓아가는 캐릭터들이 많았다. 놓치면 설명되지 않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시나리오 단계에서 가장 먼저 했던 작업이 범위를 정하는 것이다.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이야기를 뽑아내 영화로 만들지 고민을 했다”며 “홍설과 유정을 중심으로, 이들 안에서 갈등을 일으킬 수 있는 인물들을 넣으면서 두 시간으로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드라마와 영화에서 유정을 연기한 박해진은 드라마와 다른 관전포인트에 대해 “선택과 집중을 했다”며 “함축을 시키다 보니 여러가지로 아쉬운 부분이 많다. 영화에 좀 더 담고 싶은데, 더 담으면 지루하고,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데, 담을 수가 없었다. 아쉬우면서도 관전 포인트가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치즈인더트랩’은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14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