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수노트' 지건우. 제공|3HW COM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복수노트' 지건우가 소속사 선배 서강준과 공명에 대해 언급했다.

26일 오전 10시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SK브로드밴드 oksusu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복수노트'(극본 한상임 김종선, 연출 서원태)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제작사 히든시퀀스 이재문 대표, 블루팬더 미디어테인먼트 강규택 대표, SK브로드밴드 모바일 사업본부 김종원 본부장을 비롯해 배우 김향기 김환희 차은우(아스트로) 박솔로몬 지건우(서프라이즈U)가 참석했다.

이날 서프라이즈U 멤버 지건우는 소속사 판타지오 선배인 서강준과 공명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회사 선배들을 자주 만나면 좋은 말씀 많이 해준다"고 말했다.

이어 "평소에 조언들 많이 해준다. 항상 헤어질 때 선배님들이 '파이팅'이라고 한다. 그게 힘이 많이 된다. 힘들다고 한 적은 없는데 힘내라고 습관적으로 하더라. 그게 공감되고 진심이 느껴져서 힘이 됐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복수노트'는 존재감 제로, 당하기만 하고 살던 호구 소녀 앞에 어느 날 이름만 쓰면 복수가 이뤄진다는 복수노트가 주어진다. 복수노트를 손에 쥔 호구 소녀의 선택과 고민, 변신의 과정 속에서 세상 어디에도 없던 색다른 사춘기 성장스토리를 담아낼 예정이다. 27일 오전 10시 oksusu에서 독점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