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이교덕 격투기 전문기자] 로드FC가 2024년 첫 대회 전 경기 대진을 확정 발표하고 시즌 시작을 알렸다.

김태인(30, 로드FC 김태인짐)과 세키노 타이세이(23, 일본)의 헤비급 타이틀전을 메인이벤트로 내세우고 다음 달 13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굽네 로드FC 068'을 연다.

코메인이벤트는 로드FC 역대 최연소 챔피언 박시원(22, 다이아MMA)과 일본 단체 그라찬 잠정 챔피언 하야시 '라이스' 요타(31)의 라이트급 경기.

로드FC 스카우터에서 활약한 선수들이 출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경기 결과에 따라 하반기에 열리는 2024 로드FC 글로벌 토너먼트 출전이 결정되기 때문에 더 치열하게 경쟁할 것으로 보인다.

74kg 계약 체중으로 윤태영(27, 제주 팀더킹)과 김산(23, 최정규MMA)이 대결한다. 윤태영은 뛰어난 타격과 준수한 그라운드를 활용하여 경기를 풀어온 강자. 김산은 3연승 중인 유망주다. 

슈토 환태평양 챔피언 데바나 슈타로(39, 일본)와 한상권(28, 김대환MMA)은 라이트급에서 맞붙는다. 데바나 슈타로는 지난해 글로벌 토너먼트 4강까지 진출했던 그래플러. 한상권이 자신의 실력을 증명할 기회다.

소방관 파이터 신동국(42, 로드FC 충주)은 알리 캅둘라(28, 카자흐스탄)와, 지난해 글로벌 토너먼트에 참가한 알렉세이 인덴코(34, 러시아)는 한윤수(20, 세종 팀 피니쉬)와 경기한다.

윤형빈에게 간장을 부어 화제를 뿌렸던 쇼유 니키(29, 일본)가 돌아온다. 신인 편예준(17, 로드FC 군산)과 주먹을 섞는다.

■ 굽네 로드FC 068 2부(오후 4시)
[헤비급 타이틀전] 김태인 vs 세키노 타이세이
[라이트급] 박시원 vs 하야시 요타 
[74kg 계약] 윤태영 vs 김산
[라이트급] 데바나 슈타로 vs 한상권
[라이트급] 신동국 vs 알리 캅둘라
[밴텀급] 알렉세이 인덴코 vs 한윤수
[69kg 계약] 쇼유 니키 vs 편예준

■ 굽네 로드FC 068 1부(오후 2시)
[밴텀급] 유재남 vs 김준석
[밴텀급] 차민혁 vs 김진국
[55kg 계약] 신유진 vs 이은정
[라이트급] 박현빈 vs 진성훈
[밴텀급] 푼야짓 리카루 vs 위정원
[66kg 계약] 김시왕 vs 최은석
[밴텀급] 이신우 vs 최영찬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