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워너원 출신 박우진, 이대휘가 스페셜 싱글 '캔들(Candle)'의 라이브 클립을 공개한다. 제공|브랜뉴뮤직

[스포티비뉴스=박수정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박우진, 이대휘가 스페셜 싱글 '캔들'의 라이브 클립을 공개한다.

박우진, 이대휘는 8일 오후 2시 브랜뉴뮤직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 음원사이트들을 통해서 '캔들' 라이브 클립을 공개한다. 라이브 클립에는 아늑한 분위기 속 캔들 불빛에 둘러싸인 감각적인 영상과 박우진 이대휘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 모습이 담긴다.

촬영 테이크마다 팬들에게 직접 말을 건네는 듯한 박우진과 이대휘의 진심 어린 모습에 현장에서 스태프들의 박수 갈채가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더욱이 이번 촬영은 음원 공개 당일 진행된 브이라이브에서 순위권 진입 시 라이브 클립을 찍기로 했던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한 것으로 알려져 감동을 더하고 있다.

박우진과 이대휘의 스페셜 싱글 '캔들'은 추운 겨울 사랑하는 누군가를 기다리며 촛불을 피워달라는 따뜻한 이야기를 담은 R&B 힙합곡으로, 팬들을 생각하는 박우진과 이대휘의 애틋한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캔들'은 이대휘가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았고, 박우진이 랩 메이킹을 맡아 완성해 실력파 뮤지션으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