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노메코 신곡 'No.5' 뮤직비디오 장면들. 출처|뮤직비디오 캡처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페노메코와 크러쉬가 타이틀곡 'NO.5'를 통해 '절친 콜라보'를 펼친다.

페노메코는 17일 오후 8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가든' 타이틀곡 'NO.5'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약 20초 정도의 짧은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 영상은 어딘가를 바라보는 페노메코의 모습으로 시작돼 빨간색 스포츠카에 탑승한 페노메코의 모습, 정원을 다듬는 한 여자의 모습, 차 안에서 서로를 지그시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을 담은 장면을 연달아 보여주고 있다.

이어 첫 장면에 등장했던 페노메코가 정원의 한 건물로 들어가는 모습과 함께 티저 영상이 마무리돼 어떤 스토리가 뮤직비디오에 담겼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페노메코는 이번 티저 영상에 삽입한 자막을 통해 타이틀곡 'NO.5'의 피처링 주인공이 크러쉬임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지코, 딘 등의 뮤지션들이 속한 크루 팬시차일드(FANXY CHILD)의 동료인 페노메코와 크러쉬는 여러 차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음악적 '케미'를 뽐낸 바 있어 이번 협업에도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페노메코의 첫 번째 미니앨범 '가든'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gyumm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