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박민영. 제공|넷플릭스
[스포티비뉴스=싱가포르, 이은지 기자] 배우 박민영이 ‘범인은 바로 너’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소감을 전했다.

넷플릭스는 8일 오전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아시아 최초 멀티 타이틀 라인업 이벤트를 개최했다. 지난 2016년 넷플릭스 아시아 런칭 이후 APAC 언론과 기업, 비지니스 파트너가 참여하는 아시아 최초의 이벤트다.

오전에 이어 오후까지 이어진 행사에서는 국내 라인업이 발표됐다. 대상 작품은 예능 프로그램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드라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좋아하면 울리는’까지 세 작품이다.

첫 작품인 ‘범인은 바로 너’ 패널은 장혁재 PD와 배우 플레이어로 시즌1에 이어 시즌2에도 참여한 배우 박민영이 함께 했다.

이날 박민영은 “데뷔한지 12년 정도 됐다. 고정 예능이라고 출연한 것이 처음이다. 너무 재미있는 형식과 좋은 출연진들이 있어서 믿고 참여 했다. 첫 회갔을 때는 당황스러웠다”고 말했다.

이어 “아무런 힌트도 주지 않았다. 막상 촬영에 들어가보니 나도 내가 뱀을 맨손으로 잡을지 몰랐다. 빨리 해결해야겠다는 생각에 나도 모르는 내 모습을 발견했다. 마음이 급했다. 평소에는 보이지 않은 모습이었는데, 해결하고자하는 욕구가 강하니 승부욕이 발동하더라”라고 덧붙였다.

또 시즌1에 이어 시즌2에 참여한 이유에 대해 “시즌1이 재미 있었다. 시즌2는 더 재미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서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넷플릭스의 새로운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는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7명의 허당탐정단이 매 에피소드마다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추리 예능이다. 시즌1이 종료됐고,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