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예 보이그룹 에이티즈가 데뷔 쇼케이스를 열었다. 제공|KQ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신예 보이그룹 에이티즈가 데뷔 앨범에 더블 타이틀곡을 정한 이유를 밝혔다.

에이티즈는 24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데뷔 앨범 ‘TREASURE EP.1 : All To Zero’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가졌다.

에이티즈는 블락비, 허영생, 베이빌론, 이든 등이 속한 KQ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신예 보이그룹이다. ‘A TEEnager Z’에서 착안해 ‘10대들의 A to Z(모든 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10대들이 열광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갖춘 팀을 지향하고 있다.

먼저 에이티즈는 오래 기다리던 데뷔를 드디어 하게 됐다. 데뷔일이 되니까 실감이 난다. 많이 설레고 긴장도 되지만 벅차고 감격스럽다. 앞으로 좋은 무대가 많이 있으니 지켜봐주시고 열심히 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에이티즈의 데뷔 앨범 ‘TREASURE EP.1 : All To Zero’해적왕‘Treasure’ 더블 타이틀곡을 내세웠다. 이에 대해 에이티즈는 데뷔 앨범에 더블 타이틀곡을 하는 경우가 많이 없다고 한다. 그만큼 저희가 보여드릴 게 많고, 자신감이 있다는 뜻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에이티즈의 데뷔 앨범 ‘TREASURE EP.1 : All To Zero’는 오늘(24)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