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승리에 기뻐하는 손흥민
[스포티비뉴스=유현태 기자] 손흥민이 첫 골 사냥에 나선다.

토트넘과 허더즈필드는 29일 밤 10시 50분(한국 시간) 온라인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TV채널 스포티비2(SPOTV2)로 중계되는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손흥민은 첫 골 사냥에 나선다. 토트넘의 다른 공격수이자 포지션 경쟁자이기도 한 에리크 라멜라, 델레 알리, 크리스티안 에릭센, 루카스 모우라는 이번 시즌 모두 골맛을 봤다. 아직 손흥민은 마수걸이 골을 넣지 못했다. 아시안게임에 다녀온 뒤 시간이 필요했다.

손흥민은 카라바오컵 32강전 왓포드와 경기에서 활약했다. 후반 교체로 출전해 가벼운 몸놀림을 보였다. 좋은 기억도 있다. 지난 시즌 29라운드서 허더즈필드를 상대로 2골을 기록한 바 있다. 손흥민이 시즌 첫 골을 신고하며 토트넘의 상승세에 도움을 줄 수 있을까.

팀 역시 중요한 시기다. 연패를 끊은 토트넘이 허더즈필드 원정을 떠나 리그 2연승에 도전한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2연패 위기를 슬기롭게 해결했다. 리그에서 브라이턴을 꺾었고, 카라바오컵에서도 왓포드를 승부차기 끝에 잡고 대회 16강에 진출했다. 

홈 팀 허더즈필드는 이번 시즌 2무 4패로 아직 승리가 아직 없다. 허더즈필드는 지난 시즌 토트넘에도 약했다. 두 차례 맞대결에서 단 1골도 기록하지 못하며 무너졌다.

손흥민이 허더즈필드를 상대로 시즌 첫 골을 넣으며 팀의 리그 연승을 이끌 수 있을까. 토트넘-허더즈필드전은 29일 토요일 밤 10시 50분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스포티비2(SPOTV2)에서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