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갓세븐이 신곡 '럴러바이' 음원과 안무 일부를 최초로 공개했다. 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컴백을 앞둔 그룹 갓세븐이 정규 3집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 음원 및 안무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13일 정오 JYP 및 갓세븐의 각종 SNS 채널에 MV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각 멤버들의 눈동자에 곡명인 'L','U','L','L','A','B','Y'의 스펠링들이 차례로 등장하며 시작하는 영상은 다양한 배경속 멤버들의 모습에 이어 갓세븐의 화려한 군무가 펼쳐지며 시선을 붙잡는다. 원형 및 삼각형의 조명과 함께 갓세븐이 선보이는 파워풀하면서 절도 있는 퍼포먼스는 경쾌하면서 귀에 쏙 들어오는 멜로디의 '럴러바이' 음원과 조화를 이루며 풀버전 원곡과 MV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갓세븐은 올해 3월 미니앨범 'Eyes On You'와 타이틀곡 'Look'을 발매한 후 6개월여 만에 정규 3'Present : YOU'로 컴백한다.

'Present : YOU'는 데뷔 후 지금까지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갓세븐에게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소중한 메시지를 전하는 앨범이다. 

▲ 그룹 갓세븐이 신곡 '럴러바이' 음원과 안무 일부를 최초로 공개했다. 제공|JYP엔터테인먼트

타이틀곡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으로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노래한다. 갓세븐은 국내외 팬들이 보내주는 무한한 사랑에 대한 '선물'로 이번 타이틀곡을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총 4개국어로 선보인다.

16트랙이 담기는 이번 앨범은 갓세븐 데뷔 후 최초로 7명 멤버별 솔로곡과 MV를 선보이는 등 소장가치를 더하는 '역대급' 앨범을 예고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