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명보 전무 ⓒ한희재 기자

◆ 23제 54회 추계 한국중등(U-15)축구연맹전 결승 열려… 홍명보 음바페 같은 선수 배출 기대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SPOTV NOW, 선수단 전원에 3개월 이용권 제공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오는 23‘SPOTV NOW 54회 한국중등(U-15)축구연맹전결승전이 열린다. 목요일 오전 930분 에는 제천종합운동장에서 청룡그룹의 결승전이 펼쳐지며, 1050분부터는 같은 장소에서 화랑그룹의 경기가 있을 예정이다. 해당 경기는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TV채널 스포티비(SPOTV)에서 생중계된다.

‘2002 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홍명보 대한축구협회 전무이사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의 서면 인터뷰를 통해 우리나라에도 음바페와 같은 선수들이 많이 배출되기를 바란다며 참가 선수들을 응원했다. 대한민국 축구선수라면 누구나 거쳐가는 중등연맹전은 홍명보 전무 역시 활약했던 대회다. “중학생 시절 체격이 왜소하고 체력도 약했다. 축구를 하기엔 너무 작다는 주위의 얘기도 많이 들었지만 포기하지 않고 하루하루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던 것이 훗날 월드컵에도 출전하고 좋은 성적도 낼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다고 격려의 말을 덧붙이기도 했다.

홍명보 이사 외에도 박지성, 손흥민, 기성용 등 한국 축구 간판 스타들이 모두 거쳐가 국가대표 등용문이라고 불리우는 중등축구연맹전에는 매년 많은 유망주들이 참여해 실력을 갈고 닦고 있다. 이번 ‘SPOTV NOW 54회 추계 한국중등(U-15)축구연맹전의 온라인 중계는 프리미어리그, 라리가, 챔피언스리그 등 다양한 해외축구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는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시청할 수 있다. TV 채널 스포티비(SPOTV)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는 이번 대회 참가 선수단 전원에게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