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자카르타(인도네시아), 정형근 기자] 아시안게임 2연패를 달성한 김태훈이 경기 직후 소감을 밝혔다. 

김태훈은 20일(한국 시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컨벤션센터 플레너리홀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태권도 남자 58㎏급 겨루기 결승에서 우즈베키스탄의 니야즈 풀라토프를 24-6으로 꺾었다.

압도적 금메달. 경기 직후 인터뷰에서 김태훈은 "겨루기 선수 중에서 이번 아시안게임 첫 금메달을 따서 기쁘다. 남은 선수들도 잘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다"고 말했다. 

▲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김태훈이 20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태권도 남자 58kg급 결승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뒤 기뻐하고 있다. ⓒ연합뉴스

이어 그는 "1등 해서 다행이라는 생각을 했다. 모든 경기가 힘들었다. 8강전에서 경기가 잘 안 풀렸다. 그 고비를 넘어서 더 좋은 경기를 펼칠 수 있었던 것 같다"는 소감을 밝혔다. 

김태훈은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 54kg급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에서 58kg급으로 출전해 동메달을 획득했다.

이번 대회에서 아시안게임 2연패에 도전한 그는 풀라토프를 압도하며 시상대 가장 높은 곳에 섰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