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리뉴 감독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제이미 레드냅이 주제 무리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을 꼬집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20일 오전 0(한국 시간) 영국 브라이튼의 팔머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19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라운드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과 경기에서 2-3으로 졌다. 맨유는 전반에만 3골을 내줬고 결국 무너졌다.

경기 후 많은 전문가들은 무리뉴 감독의 3년 차가 시작됐다고 전망했다. 레드냅 역시 마찬가지다. 그는 무리뉴 감독의 선수 영입 방식에 문제가 있다고 지적했다. 레드냅은 영국 언론 스카이 스포츠를 통해 무리뉴 감독과 맨유 선수들을 평가했다.

먼저 그는 무리뉴 감독의 베스트11이 뭐지? 나는 그의 베스트11에 단서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맨유의 현재 문제는 다른 팀들을 봐라. 그들은 정확히 자신들이 무엇을 노력해야 하는지 어떻게 플레이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나는 이렇게 경기에 열정이 없는 팀을 보지 못했다고 꼬집었다.

이어 얼마나 더 많은 돈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써야 하나? 무리뉴 감독은 린델로프와 에릭 바이를 데려왔다. 그들은 오늘 경기에서 실망스러웠다. 왜 무리뉴 감독을 믿고 돈을 더 쓰려고 하는 거지?”라면서 나는 맨유를 상대로 많은 경기를 뛰었다. 우리는 항상 맨유의 복귀를 기대했다. 경기는 질 수도 있지만 경기에 패하는 방식이 있다. 나는 오랜 시간 맨유가 이렇게 패배하는 것을 보지 못했다. 그들은 다시 경기를 바꾸려는 열망이 보이지 않았다고 말했다.

계속해서 그는 열망이 부족했다. 그것이 맨유에 진정한 걱정거리다. 무라뉴 감독은 비판을 받을 것이다. 하지만 선수들은 책임감을 가져야 한다. 그들은 계속해서 무리뉴 감독 뒤에 숨을 수 없다며 언급을 마쳤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