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린가드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잉글랜드가 파나마를 무참히 무너뜨리고 있다.

잉글랜드는 24일 오후 9(한국 시간) 러시아 니즈니 노브고로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 국제축구연맹(FIFA) 러시아 월드컵 G2차전에서 파마나에 5-0으로 앞선 채 전반을 마쳤다. 

득점은 이른 시간 나왔다. 전반 8분 트리피어의 크로스를 스톤스가 머리로 해결하며 경기의 균형을 깨트렸다. 파나마 수비들이 쇄도하는 스톤스를 막지 못했다. 잉글랜드는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전반 22분에는 케인이 페널티킥을 성공시키며 경기를 2-0으로 만들었다. 잉글랜드는 득점 후에도 경기를 주도하며 파나마를 몰아붙였다.

파나마도 좋은 기회는 있었다. 전반 28분 잉글랜드 수비수에 굴절된 후 공이 연결되자 로드리게스가 강력한 슈팅으로 골문을 노렸다. 하지만 슈팅은 골문을 벗어났다. 파나마는 잉글랜드의 수비를 뚫지 못했다. 결국 잉글랜드의 추가골이 나왔다. 전반 36분 린가드는 스털링과 원투패스를 주고받은 후 예리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끝이 아니었다. 전반 39분 트리피어의 크로스를 케인이 떨어트렸고 이를 스털링이 헤딩으로 골문을 두드렸다. 골키퍼의 선방이 나왔지만 스톤스가 다시 밀어 넣으며 추가골을 기록했다. 전반 43분에는 또 다시 페널티킥이 선언됐다이를 케인이 다시 한 번 해결하며 경기를 5-0으로 만들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