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마르 파이브 ⓒ레드불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네이마르 주니어 파이브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서둘러야 한다. 참가자 모집 마감이 임박했기 때문이다.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레드불이 글로벌 풋살 토너먼트 2018 네이마르 주니어 파이브(Neymar Jr’s FIVE 2018)를 개최한다. 한국에서는 처음 열리는 대회. 세계적인 축구 스타 네이마르(25, 파리 생제르맹)의 이름을 건 서바이벌 풋살 대회로 오는 62일과 3일 그리고 9일 수원월드컵경기장 풋살장에서 예선과 본선 토너먼트가 진행된다.

이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이 시기를 놓치면 네이마르 주니어 파이브에 참가할 수 없다. 참가 신청은 특별한 제약이 없다. 그저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62일 참가 희망자는 528일까지, 63일은 529일까지, 69일은 64일까지 접수를 해야 경기에 나설 수 있다.

다만 나이 제한은 있다. 남녀가 섞여 혼성 팀도 가능한데 만 16세부터 만 25(199291일 이후~20021231일 이전 출생자)가 반드시 있어야 한다. 25세가 넘는 사람도 참가할 수 있는데 팀 당 최대 2명까지 포함시킬 수 있다.

한국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면 많은 기회가 찾아온다. 우승 팀은 한국 대표 자격으로 7월 브라질에서 열리는 월드 파이널에 출전하게 된다. 레드불 기업이 항공료와 현지 체제비를 일체 지원해 축구 축제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721일 브라질 프라이어 그란데에서 네이마르를 직접 만나 팀 네이마르와 경기를 치른다.

참가 방법은 네이마르 주니어 파이브(https://www.neymarjrsfive.com/ko)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계정을 생성하고 이메일과 이름을 등록하면 본인이 직접 일정을 고를 수 있다. 신청이 완료되면 대진이 구성되고, 62일부터 조별 예선이 진행된다. 참가 등록비용은 팀 당 7만원. 등록한 참가자들에게는 저지 스타일 대회 유니폼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