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트윈스 김현수는 3타점 맹타를 휘두르며 팀의 2연패를 끊었다. ⓒ 곽혜미 기자
▲ LG 트윈스 차우찬이 2경기 연속 에이스다운 호투를 펼쳤다. ⓒ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잠실, 김민경 기자] LG 트윈스가 2연패를 끊고 단독 2위를 노리던 한화 이글스의 5연승을 막았다.

LG는 20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MYCAR KBO 리그 한화와 시즌 6차전에서 6-2로 이겼다. 투타 조화를 이뤘다. 선발투수 차우찬은 6인이 5피안타 4볼넷 5탈삼진 1실점으로 호투하며 시즌 4승째를 챙겼다. 타선에서는 오지환과 김현수, 채은성이 3안타 경기를 하며 6타점을 합작했다. 김현수와 채은성은 7회 백투백 홈런을 기록하며 승리에 쐐기를 박았다. LG는 시즌 성적 23승 25패를 기록했다.  

시작부터 한화 선발투수 제이슨 휠러를 흔들었다. 1회 선두 타자 이형종이 사구로 출루하고, 오지환이 좌익수 왼쪽 2루타를 날리며 무사 2, 3루 기회로 연결했다. 이어 박용택까지 사구로 걸어나가 만루가 됐다. 김현수는 유격수 앞에 떨어지는 내야안타로 3루 주자 이형종을 불러들이며 개인 통산 800타점을 달성했다. KBO 리그 역대 31번째 기록. 이어 채은성이 좌익수 앞에 떨어지는 2타점 적시타를 때려 3-0으로 거리를 벌렸다. 

곧바로 차우찬이 실점했다. 2회초 선두 타자 김태균을 볼넷으로 내보낸 뒤 이성열과 최진행에게 연속 안타를 맞아 3-1로 쫓겼다. 무사 1, 2루 위기가 계속된 가운데 차우찬은 하주석을 3루수 직선타, 김민하를 3루수 병살타로 돌려세우며 흐름을 끊었다. 

계속해서 LG의 흐름이 이어졌다. 2회말 선두 타자 정주현이 좌익수 앞 안타로 물꼬를 텄다. 이어진 1사 2루에서는 오지환이 좌익수 앞 적시타로 3점 차로 다시 벌렸다. 

소강 상태가 이어진 가운데 7회부터 올라온 한화 2번째 투수 박주홍을 공략했다. 1사에서 김현수가 오른쪽 담장 너머로 개인 통산 150번째 홈런을 쏘아 올렸다. 리그 역대 43번째 기록. 곧바로 채은성이 좌월 홈런을 터트려 6-1로 달아났다. 

LG는 8회초 이성열에게 좌중월 홈런을 허용했지만, 더는 추가 실점하지 않으면서 승리를 챙겼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