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센스8' 포스터. 제공|넷플릭스

[스포티비뉴스=이은지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센스8' 시리즈의 피날레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센스8'은 서로 다른 도시에 사는 8명의 남녀가 어느 날 갑자기 서로의 감각과 감정을 공유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SF 작품이다.

영화 '매트릭스'를 연출한 워쇼스키 자매가 공동 각본, 연출, 제작에 참여하고 국내를 넘어 할리우드까지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배두나가 출연해 화제를 모은 '센스 8'은 지난 2015년 시즌 1을 시작으로 시즌 2까지 방영되며 전 세계적인 팬덤을 형성한 넷플릭스 대표작이다.

오는 6월 피날레 오픈을 앞두고 공개된 포스터는 배두나를 비롯한 8명의 주인공 센세이트(Sensate)들이 다시 뭉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센세이트는 어느 날 갑자기 서로의 감각과 감정을 공유하게 된 뛰어난 공감각 능력자들을 일컫는 이다. 이들은 정신적 교류를 통해 서로의 비밀을 발견하며 남다른 유대감을 형성하게 된다. 

상상력을 자극하는 신비로운 분위기가 고스란히 묻어나는 메인 포스터는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8명의 캐릭터들을 보여주며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센터에 서 있는 박선 역의 배우 배두나는 숨길 수 없는 독보적인 아우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더불어 '끝까지 함께 우리는 하나'라는 카피와 세기말적인 배경은 대망의 피날레를 향한 기대를 높인다.

'센스8' 시리즈 피날레는 오는 6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