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액션 스틸. 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스포티비뉴스=이은지 기자] 영화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가 6종 액션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는 최고의 파일럿을 꿈꾸던 주인공 한 솔로가 예상치 못한 팀에 합류, 상상을 초월하는 임무를 수행하며 새로운 히어로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스틸은 차원이 다른 스케일 액션을 담았다. 적들에게 둘러싸인 주인공 한 솔로가 총을 뽑아들기 직전 일촉즉발의 상황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치 서부영화의 한 장면 같은 긴장이 느껴진다.

또 세상에서 가장 빠른 함선 밀레니엄 팔콘의 스케일 넘치는 쾌속 비행 액션도 빼놓을 수 없는 기대 포인트다. 밀레니엄 팔콘은 초광속의 속도로 화려한 전투 액션을 선보인다.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는 아카데미 작품상과 감독상을 수상한 '뷰티풀 마인드' '다빈치 코드' 시리즈의 거장 론 하워드가 메가폰을 잡아 견고한 연출력에 대중적 재미까지 받았다. 업그레이드된 젊은 감각까지 발휘해 새로운 관객 층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거장들이 사랑하는 배우 엘든 이렌리치, '왕좌의 게임'의 용엄마로 팬들에게 잘 알려진 에밀리아 클라크와 연기파 배우 우디 해럴슨, 도날드 글로버, '어벤져스' 시리즈의 비전을 연기한 폴 베타니가 가세했다.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는 오는 24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