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채수빈의 커플 포스터 B컷이 공개됐다. 제공|메이퀸픽쳐스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채수빈의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MBC 수목드라마 ‘로봇이 아니야’(극본 김소로 이석준, 연출 정대윤, 제작 메이퀸픽쳐스)가 유승호와 채수빈의 핑크빛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커플 포스터 B컷을 14일 공개했다.

극중 유승호는 외모부터 재력, 능력까지 모두 갖췄지만 ‘인간 알러지’라는 치명적인 단점을 가진 김민규로 분한다. 채수빈은 열혈 청년 사업가이자 세계 최고 수준의 AI 로봇 ‘아지3’를 대신해 로봇 대행 알바를 하게 된 조지아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꿀케미를 바탕으로 빵빵 터지는 코믹 연기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유쾌하고 달콤한 커플 포스터 B컷 역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유승호와 채수빈의 훈훈한 커플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유승호는 채수빈의 어깨를 부드럽게 감싸 안고 있는가 하면 국보급 양봉 눈빛으로 바라보는 등 보는 이들의 대리 설렘을 이끌어내며 여성 시청자들의 ‘심쿵’을 유발한다. 유승호의 설렘 가득한 눈빛에 사랑스러운 미소로 화답하고 있는 채수빈의 모습 역시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를 증폭시키기 충분해 보인다. 여기에 겨울과 딱 어울리는 따뜻한 느낌의 파스텔 톤 의상까지 더해져 두 사람의 말랑말랑한 핑크빛 분위기를 완성했다.

‘로봇이 아니야’ 제작진은 “유승호와 채수빈이 다정하게 포즈를 취할 때마다 현장 여기저기서 ‘진짜 잘어울린다’는 칭찬이 끊이지 않았다. 드라마 속에서는 물론이고 실제로도 두 사람의 커플 케미는 완벽하다. 이러한 두 사람의 모습은 오늘 밤 방송될 7회와 8회에서도 확인 가능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