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릭남. 제공|CJ E&M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가수 에릭남이 신곡 발매를 확정, 팬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사한다.

에릭남은 오는 27일 오후 6시 새 싱글 '놓지마'(Hold Me)를 발표한다. 이번 신곡은 컬래버레이션 및 O.S.T 작업을 제외한 에릭남의 단독 싱글로, 지난해 7월 발매한 '못참겠어'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특히 '놓지마'는 잔잔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을 담은 분위기의 곡이다. 에릭남만의 로맨틱하고 감미로운 음색 및 감성과 어우러져 유난히 추운 올겨울을 포근하게 감싸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에릭남은 2013년 1월 발매한 데뷔 앨범 '클라우드 나인'(CLOUD 9)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해 특유의 로맨틱한 음색과 부드러운 감성으로 주목받았다. '천국의 문(Heaven`s Door)' '굿 포 유(Good For You)' '인터뷰(Interview)' '못참겠어(Feat. 로꼬)' 등의 곡들로 활동했다.

컬래버레이션으로도 활발히 팬들과 만났다. 레드벨벳 웬디와 함께한 '봄인가 봐(Spring Love)', 소미와 함께한 '유후(You, Who?)', 치즈와 함께한 리메이크 프로젝트 'Perhaps Love (사랑인가요)' 등 다양한 듀엣곡들로 차트 상위권을 석권하며 '듀엣 장인'으로 자리매김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