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동완이 소극장 콘서트를 개최한다. 제공|CI ENT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신화 김동완이 개최하는 두 번째 장기 소극장 콘서트 '두 번째 외박'의 막이 오른다.

김동완은 13일 두 번째 장기 소극장 콘서트 '두 번째 외박'의 첫 회차 공연을 개최한다. 서울 동덕여자대학교 100주년홀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오는 31일까지 3주간 모두 10회에 걸쳐 진행된다.

김동완은 '두 번째 외박' 개최에 앞서 미니 앨범 '트레이스 오브 이모션'(TRACE OF EMOTION)을 발매하며 타이틀 곡 '헤어지긴 한 걸까'로 애절한 발라드 감성을 선보인 데 이어, 한정 앨범 '트레이스 오브 이모션:블루'(TRACE OF EMOTION : BLUE)의 타이틀 곡이자 달콤한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인 곡 '지구가 예쁜 이유'를 지난 7일 디지털 싱글 형태로 공개하며 활발한 음악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를 통해 김동완은 가수 김동완의 무대에 목말라했던 팬들의 갈등을 해소시켜주는 동시에 솔로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았으며, 올해의 마지막 날까지 이어질 이번 장기 콘서트 역시 감성을 자극하는 라이브 무대로 관객들과 교감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소속사 CI ENT 관계자는 "김동완이 이날부터 소극장 콘서트를 시작한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에 개최되는 공연인 만큼 다채로운 무대로 팬분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