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 주진모가 현장 분위기를 언급했다. 제공|OCN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 주진모가 현장 분위기를 언급했다.

11일 오후 2시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호텔에서 OCN 주말드라마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극본 한정훈, 연출 한동화,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얼반웍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한동화 PD를 비롯해 배우 박중훈 주진모 양익준 김무열 지수가 참석했다.

주진모는 현장 분위기를 묻는 질문에 "저희 드라마는 남자 배우들 밖에 없다. 그래서 딱딱하고 거칠다고 생각할 수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박중훈 형과 지수까지 있다. 박중훈 형이 내려놓고 대해줘서 지수를 큰 형님처럼 모시고 있다"며 "현장 분위기가 굉장히 좋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주진모는 "제가 남성 드라마가 얼마 만에 하는지 모르겠다. 저는 생긴 게 세다. 시각적인 부분에서 다르게 보여주기 위해 스트레스를 받기도 했다. 농담 반 진담 반으로 제가 7~8부까지 제 대사가 10마디가 안 된다. 대사보다 그 사람이 처한 상황과 무리에 어울려서 (보여주는 모습이 있다.) 제가 중요한 키를 갖고 있다. 이 인물이 주진모에게 보이지 않던 새로운 모습이라고 생각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는 OCN 최고 흥행작 '나쁜녀석들'의 스핀오프물이다. 악을 악으로 응징하는 '나쁜녀석들'이 부패한 권력 집단에게 통쾌한 한방을 날리는 이야기를 담는다. 16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