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브가 두 번째 라이브 앨범을 발표한다. 제공|메이저나인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바이브의 라이브 앨범이 공개된다.

바이브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라이브 앨범 '발라드림 3 라이브 앨범'(BALLADREAM III' LIVE ALBUM)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진행된 콘서트 '발라드림 3'의 실황을 담은 것으로, 모두 6트랙으로 구성됐다.

타이틀 곡 '정녕'을 비롯해 바이브의 히트곡인 '숭례문' '마이 올'(My All), '천국'이 리메이크 버전으로 실리고, 겨울을 대표하는 캐럴 '캐럴 오브 더 벨즈'(Carol of the Bells), '북치는 소년'(The Little Drummer Boys), '오 컴 올 예 페이스풀'(O Come All Ye Faithful)까지 모두 6트랙 안에 공연 때의 감동과 웅장함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특히 이번 라이브 앨범은 '합창계의 거장' 윤학원 코랄과 함께한 컬라버레이션 공연 실황을 담은 앨범으로 웅장한 스케일과 하모니의 감동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바이브는 라이브 앨범 총 6트랙에 해당하는 콘서트 실황 뮤직비디오를 음원 사이트와 메이저나인 공식 채널을 통해 전격 공개해 듣고 보는 재미와 감동을 두 배로 선사할 예정으로 리스너들의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소속사 메이저나인 관계자는 "바이브가 데뷔 이후 두 번째로 선사하는 이번 라이브 앨범 '발라드림 3'는 팬들에 의해 발매를 결정하게 됐다"며 "공연을 보셨던 분은 그때의 감동을 그대로 느끼실 수 있고, 보시지 않은 분은 공연의 생생한 감동과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