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 아나운서 아카데미가 겨울방학 집중반 모집을 시작했다. 제공|스포티비 아나운서 아카데미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스포티비 아나운서 아카데미가 겨울방학 집중반 모집을 시작했다.

스포티비 아나운서 아카데미 겨울방학 집중반은 주 2회로 진행되던 5개월 과정을 주 3회로 진행, 겨울방학 2개월 동안 아나운서의 기본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한 과정이다.

겨울방학 집중과정은 스포티비 아나운서 아카데미의 스탠다드 커리큘럼 과정을 2개월 기간 안에 그대로 담았다. 뉴스 현장실습, 공채 모의 실습, 현장 이미지 메이킹 등 아나운서의 기본을 배울 수 있도록 구성했다. 8일부터 모집을 시작하며 개강은 이달 말이다. 

스포티비 아나운서 아카데미 관계자는 "아나운서를 준비하고 싶었지만 시간적 제약이 많았던 학생들이 이번 겨울방학 집중반을 통해 아나운서의 꿈을 이뤘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포티비 아나운서 아카데미는 오는 16일 '스포츠캐스터의 첫걸음'이라는 주제로 스포츠캐스터 준비생들을 위한 무료 특강을 진행한다.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에서 가능하다.

스포티비 아나운서 아카데미는 아나운서 되는 법, 스포츠캐스터 되는 법, 리포터 되는 법 등 다양한 방송 장르 진행방법을 교육하는 전문교육 기관이다. 방송인의 가장 바른, 가장 빠른 길이라는 교육이념 아래 스포티비 뉴스룸 수업, 넥슨 아레나홀 수업 등 차별화된 현장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