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를 관두는 순간' 김지은이 데뷔 소감을 밝혔다. 제공|파노라마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 김지은이 데뷔 소감을 밝혔다.

7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드레스가든에서 웹드라마 '회사는 관두는 최고의 순간'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정정화 PD를 비롯해 배우 고원희 김재이 정연주 김지은이 참석했다.

김지은은 FT 아일랜드, 데이식스, 백아연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김지은의 첫 데뷔작은 '회사를 관두는 순간'이다. 이와 관련 김지은은 "뮤직비디오를 찍으면서 느낀 점은 대사가 없어서 표정으로만 감정을 표현해야 될 때가 많았다. 대사없이 표현하기 어려웠는데 대사 있는 캐릭터를 연기 하니까 더 막막하고 해야될 것들이 많았다"고 말했다.

이어 "감독님, 선배님과 언니들이 도움도 많이 줘서 배우면서 촬영을 끝냈다. 드라마 데뷔작이라 많이 애정이 간다. 촬영할 땐 힘들기도 했는데 많이 배우고 기억에 남는다"고 덧붙였다.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은 물티슈 공장에서 초보 디자이너로 일하는 주인공 연지가 직장생활을 통해 겪는 답답한 현실을 비슷한 처지의 사회초년생 친구들과 나누는 가슴 아픈 청춘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9일 오전 10시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공개된다. 글로벌 미디어그룹 에이앤이 네트웍스(A+E Networks)의 라이프타임에서 10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