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 김재이가 피에스타 멤버들의 응원에 도움을 받았다고 밝혔다. 제공|파노라마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 김재이가 피에스타 멤버들에 대해 언급했다.

7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드레스가든에서 웹드라마 '회사는 관두는 최고의 순간'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배우 고원희 김재이 정연주 김지은이 참석했다.

피에스타 출신 김재이는 멤버들이 응원해을 해줬냐는 질문에 "제가 이번에 머리를 단발을 처음했다. 차오루 언니가 저의 머리를 보고 깜짝 놀라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촬영 때문에 (머리를 잘랐다고) 하니까 열심히 모니터 하겠다고 응원해줬다. 촬영하는데 밤늦게 응원을 왔다. 추운데 감기 조심하라는 말 한마디가 응원이 됐다. 덕분에 촬영을 잘 마쳤다"고 덧붙였다.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은 물티슈 공장에서 초보 디자이너로 일하는 주인공 연지가 직장생활을 통해 겪는 답답한 현실을 비슷한 처지의 사회초년생 친구들과 나누는 가슴 아픈 청춘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9일 오전 10시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공개된다. 글로벌 미디어그룹 에이앤이 네트웍스(A+E Networks)의 라이프타임에서 10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