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의 스틸이 공개됐다. 제공|MBC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가 혼자 노는 모습이 공개됐다.

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수목드라마 ‘로봇이 아니야’(극본 김소로(김선미) 이석준,연출 정대윤│제작 메이퀸픽쳐스)가 유승호의 혼자 노는 스킬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유승호는 외모면 외모, 재력이면 재력까지 모든 것을 고루 갖춘 완벽남이지만 ‘인간 알러지’라는 치명적인 단점을 가진 김민규로 분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언제나 한 손엔 삼단봉을 들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무장을 하고 다니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한껏 자극했던 유승호가 지금까지 보여줬던 행동과는 사뭇 다른 모습을 보였다.

공개된 스틸 속 유승호는 혼자서도 재미있게 놀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들을 보여주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로봇 청소기의 생일을 기념해 생일 파티를 여는 것은 물론, 그동안 수집해 온 피규어들을 흐뭇하게 바라보고, 신중하게 카드성을 쌓고, 수영을 하는 등 혼자 노는 모습이 포착된 것. 이러한 유승호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그의 매력을 증폭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유승호는 모든 일을 혼자 해내는 게 익숙해 보이면서도 어딘지 모르게 외로운 기색이 느껴져 보는 이들의 짠한 마음까지 자아내고 있다. 여성 시청자들의 모성애를 자극하고 있는 혼자 놀기의 달인 유승호가 어떤 연유로 인간 알러지라는 희귀병을 앓게 됐는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은 자극하고 있다.

‘로봇이 아니야’ 제작진은 “극중 민규가 혼자 노는 장면들은 아주 많은 의미들을 내포하고 있다. 어린 시절부터 사람과 어울리지 못했던 민규는 혼자 놀고, 혼자 먹고, 혼자 사는 게 익숙하다. 민규가 아지3를 만나 조금씩 동화되고, 사람과 세상에게 마음을 열게 되는 과정은 드라마의 가장 중요한 핵심이라고 할 수 있다. 드라마를 통해 보여줄 그의 변화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로봇이 아니야’는 6일 오후 10시 첫 방송 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