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래원 신세경 서지혜가 '흑기사' 첫방송을 앞두고 훈훈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제공|n.CH 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배우 김래원 신세경 서지혜가 ‘흑기사’ 첫 방송을 앞두고 훈훈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KBS2 새 수목드라마 ‘흑기사’(BLACK KNIGHT, 극본 김인영 연출 한상우 제작 n.CH 엔터테인먼트) 측은 6일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사수 독려 메시지를 담은 배우들의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흑기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에 맞서는 한 남자의 순애보를 다룬 작품이다. 가슴 설레는 로맨스에 신선하고 신비로운 매력이 더해진 판타지 멜로드라마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착하지 않은 여자들’ ‘적도의 남자’ ‘태양의 여자’ 등을 집필한 김인영 작가와 섬세하고 감각적인 연출의 한상우 PD를 비롯해 김래원 신세경 서지혜 장미희 등 명품 배우들이 만났다.

‘흑기사’는 출연진의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을 통해 더욱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김래원은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라고 드라마 타이틀이 적힌 종이를 들고 있으며, 세련된 블랙 슈트와 와인색 넥타이를 매치해 시크한 매력을 뽐내는 동시에 해사하게 미소 지으며 반전 있는 매력을 드러냈다.

신세경은 “첫방송 12월 6일!”이라는 문구를 통해 보는 이들에게 ‘흑기사’의 첫방송 날짜를 각인시켜 주고 있다. 화사한 원피스를 입고 사랑스럽게 웃는 모습이 흑기사 속 정해라의 러블리한 매력을 암시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서지혜는 고혹적인 블랙 롱 드레스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한편 애교 가득한 미소로 반전매력을 담아냈다. 그는 “많은 시청 바랍니다~!”라는 글귀가 적힌 종이를 손에 든 채 ‘흑기사’ 첫 회 시청을 독려했다.

올겨울 시청자들에게 진한 멜로 감성을 전할 ‘흑기사’에서 김래원 신세경 서지혜는 각각 문수호 정해라 샤론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흑기사’는 6일 오후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