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디오스타' 하이라이트 손동운이 카드 마술로 셀프 굴욕을 당했다. 제공|MBC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라디오스타’에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이 카드 마술로 ‘셀프 굴욕’을 당하며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6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연출 한영롱)는 ‘널 웃길 수 있을 거라 생각했어’ 특집으로 뮤지컬 ‘모래시계’ 출연 배우인 신성록-손동운-이호원-강홍석이 게스트로 참여했다. 존박이 스페셜 MC로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호흡을 맞췄다.

손동운은 최근 녹화에서 “오매불망 ‘라스’만을 기다렸어요”라며 출연에 대한 기쁨을 드러냈다. 특히 손동운이 ‘라디오스타’를 기다린 특별한 이유가 이날 공개된 것으로 전해져 시선을 모은다.

손동운은 독학을 한 마술 실력 공개로 자신감을 대폭발시키며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러나 손동운은 MC들의 날카로운 시선에 얼음이 돼버렸다. 급기야 MC들은 손동운의 마술에 폭풍 웃음을 터뜨린 것으로 전해져 마술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 밖에도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 중인 손동운은 커튼콜을 할 때 느끼는 보람에 대해 고백했으며, 전매특허 트레이드마크인 ‘뿌잉~’ 애교로 ‘하이라이트 애교 막내’의 매력을 제대로 뿜어냈다는 후문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