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가 나문희와 연기 호흡에 대해 언급했다. 제공|JTBC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가 나문희와 연기 호흡에 대한 언급했다.

6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JTBC 월화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극본 유보라, 연출 김진원)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김진원 PD를 비롯해 배우 이준호 원진아 이기우 강한나 나문희가 참석했다.

이준호는 "나문희 선생님과 만나 뵙게 됐을 때 진심으로 감사했다. 함께 해주셔서 감사했다. 나문희 선생님 오신 순간 촬영장에서 모두가 좋은 긴장감을 갖고 만들고 임한다. 그런 분위기는 아무나 가질 수 없는 아우라다. 그런 아우라를 느꼈고 멋진 분이다. 대단한 분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또한 이준호는 "촬영하다가 기사를 보니까 (나문희 선생님이) 여러 상을 받으셨다. 되게 부끄러워하신다. 그런 수상 이야기를 들으면서 소름 돋았다. 너무 좋았다. 같이 함께 하고 있는게 영광스럽다. 정말 좋았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하나하나 모든게 다 배울 수 있는 현장이라 기쁘게 촬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는 거칠지만 단단한 뒷골목 청춘 강두(이준호)와 상처를 숨긴 채 평범한 일상을 꿈꾸는 건축 모형제작자 문수(원진아)가 인생을 뒤흔든 사고에서 극적으로 살아남은 뒤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11일 오후 11시 첫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