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기우와 강한나가 서로를 칭찬했다. 제공|JTBC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기우와 강한나가 서로를 칭찬했다.

6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JTBC 월화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극본 유보라, 연출 김진원)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김진원 PD를 비롯해 배우 이준호 원진아 이기우 강한나 나문희가 참석했다.

이기우는 이날 "저도 강하나와 작품 하기 전에는 도도하고 세련된 도시적인 여자 배우라고 생각했다. 그런 면도 있지만 겪어봐야 안다. 굉장히 소탈하고 유머러스하다. 굉장히 밝은 면 때문에 조금더 저희 드라마가 무겁거나 가라앉을 수 있음에도 현장에서 웃음을 책임져주는 꽃같은 배우다"라고 칭찬했다.

이를 들은 강한나는 "이기우 오빠를 드라마에서 봤을 때는 되게 분위기가 무겁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편하고 동네 오빠 같다. 감사했다. 오빠 덕에 현장에서 따뜻하게 촬영하고 있다"고 화답했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는 거칠지만 단단한 뒷골목 청춘 강두(이준호)와 상처를 숨긴 채 평범한 일상을 꿈꾸는 건축 모형제작자 문수(원진아)가 인생을 뒤흔든 사고에서 극적으로 살아남은 뒤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11일 오후 11시 첫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