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가 멜로에 도전하는 소감을 밝혔다. 제공|MBC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가 첫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하는 소감을 밝혔다.

4일 오후 2시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새 수목드라마 '로봇이 아니야'(극본 김소로(김선미) 이석준, 연출 정대윤, 제작 메이퀸픽쳐스)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정대윤PD를 비롯해 배우 유승호 채수빈 엄기준 강기영 황승언 박세완이 참석했다.

유승호는 이날 "멜로가 주가 되는 작품은 어렵게 느껴졌다. 사연 깊고 어두운 역만 하다보니까 거기에 익숙해져잇고 멜로라는 감정을 공감하기 어려웠는데 이번 작품에서 신기한 경험을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저 혼자 촬영할 때 뭔가 빈자리가 느껴지는 것 같았다. 멜로를 할 때에 상대방을 진심으로 생각하고 해야 작품에도 도움이 된다고 했다. 그말이 사실인 것 같다. 채수빈과 찍을 때 마음이 놓이는데 혼자 였을 때 빈자리가 크게 느껴졌다. 이런 것들이 멜로를 하게 만든 힘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유승호는 "겁을 많이 먹었는데 민규가 말랑말랑한 부분도 많다. 진지함 속에 엉뚱함이 코믹적인 요소가 될 수 있을 것 같다. 촬영장 나가는게 즐겁고 설레고 재미있게 촬영 잘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러지'로 연애를 해 본 적 없는 남자(유승호)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로봇 행세를 하는 여자(채수빈)가 만나 펼치는 로맨틱코미디로 6일 오후 10시 첫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