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석민-김수현이 결혼합니다. 사진|윤석민 SNS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한 주간 연예계에 들려온 새로운 소식, 반가운 소식을 모았습니다.

★ 해리 왕자-메건 마크리 결혼

영국 해리 왕자와 할리우드 배우 메건 마크리가 결혼합니다. 영국 왕실 측은 지난달 27일 성명을 통해 “찰스 왕세자는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크리의 약혼을 발표하게 돼 기쁘다”며 “결혼식은 내년 봄 열릴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크리는 이달 초 약혼했습니다. 두 사람의 교제 사실은 지난해 11월 공식적으로 알려졌습니다. 메건 마크리는 미국드라마 ‘슈츠(Suits)’에 출연했습니다.

★ 쿨 유리 득남

쿨 유리가 세 아이의 엄마가 됐습니다. 유리는 1일 셋째를 출산했습니다. 유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아들 사진을 공개하며 “다들 너무 감사해요. 덕분에 순산했습니다”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유리는 지난 2014년 골프선수 겸 사업가인 6살 연하의 사재석 씨와 결혼했습니다. 슬하에 두 딸이 있습니다. 유리는 현재 미국에서 거주 중입니다. 셋째를 출산한 유리는 연예계 다둥이 엄마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 윤석민-김수현 결혼

야구 선수 윤석민(31)과 배우 김수현(28)이 오는 9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여름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김수현은 같은 해 12월 24일 첫 딸을 출산했습니다. 윤석민과 김시온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2년간 교제했습니다. 윤석민은 기아 타이거즈 소속입니다. 김수현은 김사온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했습니다. 중견 배우 김예령의 딸이기도 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