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민경 아나운서가 무료특강을 진행한다. 제공|스포티비 아나운서 아카데미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스포티비 아나운서 아카데미에서 오는 8일 ‘공채에 합격하는 자기소개서’라는 주제로 무료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무료 특강에서는 아나운서 공채 지원 시 1차 서류통과를 위해 올바른 자기소개서 작성법을 교육한다. 이날 특강은 현 국방 FM PD겸 아나운서로 활동 중인 김민경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는다.

김민경 아나운서는 PD로서 지원자들의 서류심사 및 면접을 다수 진행한 경험이 있다. 스포티비 아나운서 학원 원장은 “아나운서 공채를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들어야할 특강이다”라고 말했다.

스포티비 아나운서 아카데미는 이번 특강 외에 아나운서 준비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을 위한 ‘아나운서의 첫걸음’, 스포츠 캐스터를 준비하는 사람을 위한 ‘스포츠캐스터의 첫걸음’, 아나운서 아카데미 수업 과정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무료체험수업’ 등 방송진행자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특강이 마련되어 있다. SPOTV 아나운서 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스포티비 아나운서 학원은 방송진행자가 꿈인 사람을 위해 아나운서 되는 법, 기상캐스터 되는 법, 앵커 되는 법, 스포츠 캐스터 되는 법 등 다양한 강의를 진행하는 방송진행자 전문 교육기관이다.

SPOTV 뉴스룸에서 진행되는 뉴스수업, 실제 경기 현장에서 진행되는 스포츠캐스터 중계수업, 넥슨 아레나 홀에서 진행되는 게임캐스터 MC수업 등의 현장 중심 수업으로 타 아카데미와 차별화 된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