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BW 프로젝트 '데뷔하겠습니다'가 개최된다. 제공|RBW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이건희, 여환웅, 손동명이 오랜만에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RBW는 오는 16일 사당 시드홀에서 신인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 'RBW 연습생 Real Life <데뷔하겠습니다>'의 두 번째 공연인 '<데뷔하겠습니다> Chapter. 2 - Special Party'를 개최한다.

'데뷔하겠습니다' 공연에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했던 이건희, 여환웅, 그리고 손동명이 소속된 보이밴드 마스(MAS)가 무대를 펼친다. 방송 이후 그들의 모습을 기다려왔던 팬들의 갈증을 씻어줄 예정이다.

특히 이건희와 여환웅, 마스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단독 무대들을 비롯해, 다양한 조합의 합동 무대와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특별 무대 등이 구성돼 있다. 이번 공연 티켓은 오는 4일 오후 8시 '데뷔하겠습니다' 공식 팬카페 및 마스 공식 팬카페에서 신청 가능하다.

한편, RBW는 '데뷔하겠습니다'를 통해 2018년 신인 보이 그룹 론칭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 11월 공개 월말 평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프로젝트 시작을 알렸으며, 매달 진행 예정인 공연과 이벤트 등으로 팬들의 의견을 직접 반영할 예정이다. 

신곡 및 앨범 제작, 데뷔 전까지 각종 콘텐츠에도 팬들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반영하는 등 팬들과 직접 호흡하며 함께 만들어 가는 프로모션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