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미란이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제공|tvN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배우 라미란이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8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tvN 새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극본 한설희, 연출 정형건)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정형건 PD를 비롯해 배우 김현숙 이승준 라미란 이규한 손수현 정다혜 고세원 송민형 김정하 윤서현 정지순 스잘김 이수민이 참석했다.

라미란은 "시즌12에 합류하고 그 이후에 계속 불러주셔서 참여하게 됐다. 감사했다. 저의 일순위로 둔 건 '막영애'를 하면서 처음에 가졌던 부담감보다 훨씬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또 더 많은 작품을 할 수 있는 발판이 되어줬다. 친정 같은 느낌이다. 촬영장도 좋고 가족 같고 좋다. 그래서 항상 1순위로 두고 한다고 말씀 드렸다"고 설명했다.

또한 라미란은 "이제는 물려나야 할 때가 되지 않았나 싶다. 영애가 결혼을 하면서 겹치는 부분들이 생길 것 같다. 그런 생각들이 들더라"며 "저에겐 정말 친정같은 느낌이 있어서 늘 염두에 두고 있었다"고 덧붙였다.

'막돼먹은 영애씨'는 2007년 4월 첫 방송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은 '이번 생은 처음이라' 후속으로 12월 4일 오후 9시 30분 첫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